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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ostpunk 프로스트펑크 치트 엔진 파일입니다. (1.5.1)

drive.google.com/file/d/1904OyWQbuXcXYSgrpJpQqesN53QcYnG_/view?usp=sharing

 

치트 엔진 사용법을 모른다면 아래 포스트를 참고하세요

dxkor2.tistory.com/149


Frostpunk 프로스트펑크 치트 엔진 파일입니다. (1.6.2)

압축 암호 1234

https://drive.google.com/file/d/1FwmlL9hl9t0p1eYGxeaetXscPdJkLiDq/view?usp=drive_link

 

게임 타이틀 화면에서 치트 켜세요

 

타이틀 화면에서 치트엔진을 위처럼 미리 열어 놓으세요

 

게임 중 내용이 반영 됐을 때 치트 엔진에 값이 뜹니다.?? 가 숫자로 바뀜..

만일?? 표시가 숫자로 안 바뀌면 다 종료시켰다 다시 시도해 보세요

 

자원 앞 사각형을 클릭해서 X 표시를 해놓으면 자원 숫자가 고정이 됩니다.

 

 저는 자원 부분과 연구 빠르게 하는 치트만 사용합니다.


초반 비기너 팁

 

 건물 회전은 마우스 중간 버튼을 클릭합니다.


길 만들기

길을 놓기 위해선 망치 아이콘을 클릭하고 보라색 아이콘을 선택한 다음, 길을 놓으면 됩니다.


열기구 만들기

연구소를 만들고 연구소에 인원을 배치한 다음, T키를 누루고 열기구를 선택합니다. 연구 완료되면 열기구를 건설하면 됩니다.


의수족 만들기

장애인이 일할 수 있게..

적응 > 의수족까지 완료

 

공장 연구 완료 후 건설

 

공장에서 의수족을 만들면 돼요


발전기와 난방기

발전기(초록색) - 발전기 안에 포함되는 모든 건물들이 보온 효과를 받게 됩니다.
난방기(보라색) - 각 건물이 개별 보온 효과를 가집니다. 발전기에서 외딴곳에 멀리 떨어져 있어도 난방기를 켜면(온도계) 보온 효과를 가지게 됩니다,


런던파 쉽게 제압하기

 

런던파는 기본 희망이 높으면 가담율이 떨어집니다.

선전부를 활용해 수시로 희망을 올려 줍니다.

 

경비초소 순찰을 사용해 수시로 희망을 올려줍니다.

 

감옥에 런던파를 잡아 넣는 방법으로 쉽게 런던파를 제거 할수 있습니다.

 

또는 새로운 질서 법율을 제정하면 런던파가 사라집니다


윈터홈 간단 공략

윈터 홈은 프로스트 펑크에서 가장 난도가 높지 않나 생각합니다. 생존자 모드 - 자원(석탄, 목재, 철), 개발 속도 치트를 써도 순서를 모르면 그냥 게임오버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충 초반

 

생존 모드에서 초반 선술집에 직원을 배치하지 말고, 극약처방 법률 등을 제정해서 불만을 더 높게 해서, 먼저 불만을 없애는 이벤트가 나오게 해야 합니다. 만일 희망을 높이는 이벤트가 나오면, 가능성이 거의 없기 때문에 게임이 끝났다고 봐야 합니다. 불만 이벤트가 나오면 희망 이벤트는 나오지 않습니다.

 

○발전기를 켠 후 눈구덩이를 외각으로 옮겨줍니다.
○ 중계기를 거주지에 설치해 추위를 없앱니다. 
○ 병원 만들기 전 진료소를 최대한 많이 설치해 환자들을 치료해 줍니다. 환자를 치료할 수 있는 여유가 있어야 아동을 구했을 때 죽지 않는듯...
○ 사냥꾼 기술을 개발해 먹는 문제를 해결해 줍니다.
○ 초반을 넘겼다면 발전기 주변으로 건물들을 배치시키고, 다시 심시티 해줍니다.

 

법률서

적응 > 극약처방 > 과잉 수용 > 요양원, 장기 이식은 나중에 해도 됩니다. 의수족은 의수족 이벤트가 뜰 때 하면 됩니다.
목적> 자경단 > 경비초소 > 선전부

 

만일 선전부까지 건설하고 희망이 50% 넘어가면, 발전기 고장 이벤트가 나오고 드레드노트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주민들의 요구 사항 시간 및 목표 완료 시간 확인

○ 목적이나 요구사항이 생겼을 때 보라색으로 표시된 부분의 막대로 유효 시간을 알 수 있습니다. 글에 마우스를 갖다 대도 시간이 표시됩니다.


피난 센터

드레드노트로 보내기

피난처를 클릭한 다음 처음에 기술자들을 보내야 합니다. 원래 있던 기술자와 탐색 대가 구조한 기술자 전부 합치면 100명 정도 되는데 50명을 처음에 전부 보내고, 나머지 50명은 발전기 수리, 병원 배치 등 필요에 따라 돌려쓰면 됩니다.

 

2번째 기차가 피난처에 도착하고부터는, 위 그림의 빨간 표시 탭을 선택해서 노동자, 아동, 물자 등을 드레드노트로 보내면 됩니다. 물자 등을 충분히 보냈으면 맵에서 드레드노트를 출발시키면 됩니다.


가장자리에서 ,시나리오 핫 스프링스 건설팀 파견하기

우측상단 아이콘을 클릭한다


그 외

건물 잔해는 중심에 수집소를 만들어 처리하는 게 더 편합니다.


오토핫키로 손가락 좀 편하게 게임하기

 

제가 사용하는 오토 핫키 설정입니다.

 

`(~) 키를 마우스 좌클릭으로 대체했습니다.

CapsLock 키를 누루고 마우스를 움직이면 맵이 회전합니다.

 

Frostpunk.rar
0.48MB

 

실행 파일입니다. 오토핫키를 모르더라도 압축을 풀고 관리자 모드로 실행하면 됩니다.

암호 1234

Frostpunk.ahk
0.00MB

 

위 오토핫키  소스 파일입니다. 참고용 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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